바로가기 메뉴
젠체메뉴 바로가기
서브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페이지 카테고리

메인 페이지 > 홍보관 > 보도자료

보도자료

제목

“인터파크, 입점 셀러 위한 ‘판매자 스토어’ 론칭으로 이커머스 경쟁력 강화 나선다” - 2021/11/15

인터파크, 입점 셀러 위한 판매자 스토어론칭으로

이커머스 경쟁력 강화 나선다

n  판매자 스토어통해 온라인 매장을 더 효율적으로 관리, 판매자 편의성 강화로 입점 유도

n  상품 성격 따라 메뉴 구성, 레이아웃 등을 자유롭게 설정 가능한 커스터마이징 기능 특징

n  판매자가 직접 할인 쿠폰과 우수 리뷰 등을 메인에 노출할 수 있는 마케팅 기능도 눈길

 

인터파크가 인터파크 판매자 스토어서비스를 론칭하며 이커머스 경쟁력 강화에 나선다.

 

인터파크는 입점 판매자들이 운영하고 있는 미니숍(Shop) 페이지를 보다 활용도 높은 판매자 스토어플랫폼으로 새롭게 선보인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인터파크 판매자 스토어서비스는 비대면 일상 속 그 어느 때보다 빠르게 변하고 있는 국내 이커머스 생태계에 발맞춰, 입점 판매자들이 더 효율적으로 상품 페이지를 관리하고, 동시에 소비자들이 더 편리하게 구매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판매자 가입과 동시에 자동으로 개설되는 인터파크 판매자 스토어는 커스터마이징 기능이 가장 큰 특징이다.

 

메뉴 구성, 컬러, 기능 등의 페이지 레이아웃이 규격화되어 있는 일반적인 오픈마켓 판매자 페이지와 다르게, 판매하는 상품의 성격에 따라 A부터 Z까지 자유롭게 판매자 페이지를 디자인할 수 있다. 입점을 통한 판매자 스토어 개설을 통해 자사몰과 유사하게 운영할 수 있는 것이다.

 

또한 판매자가 보유한 도메인(URL)을 연동하여 인터파크 판매자 스토어페이지의 주소로 사용할 수 있으며, 페이지 관리 시 PC와 모바일에 최적화된 UI로 자동 적용되어 편의성을 높였다.

 

아울러 판매자가 직접 마케팅을 할 수 있는 기능도 제공된다. 판매자는 자신의 스토어 페이지를 자유롭게 기획운영할 수 있는 것은 물론, 할인 쿠폰을 페이지 내에 직접 노출할 수 있으며, 이를 통해 스토어 찜을 유도하는 등 보다 전략적으로 페이지를 운영할 수 있다. 또한 우수 상품 리뷰를 전면에 노출하여 홍보 수단으로 활용할 수도 있다.

 

안재호 인터파크 서비스기획본부 본부장은 점점 더 치열해지고 있는 국내 이커머스 시장에서 오픈마켓이 지닌 큰 강점 중 하나는 바로 입점 셀러들이 가진 경쟁력에 있다고 생각한다인터파크는 개인중소 판매자와 상생하는 비즈니스 파트너로서, 입점 판매자들이 사업하기 좋은 생태계를 구축하기 위해 이번 판매자 스토어는 물론, 마케팅 분석, 오픈형 라이브커머스 등과 같은 판매자를 위한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만들어 나갈 것이다고 전했다.

 

()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