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메뉴
젠체메뉴 바로가기
서브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페이지 카테고리

메인 페이지 > 홍보관 > 보도자료

보도자료

제목

인터파크, UHD TV 모니터 기획전 진행 - 2017/11/20

블랙프라이데이기다리지 말고, 인터파크에서 사자

인터파크, UHD TV 모니터 기획전 진행

- 프리즘코리아 75 UHD TV 모니터 단독 입점, 선착순으로 27QHD 모니터 증정

- 와사비망고 UHD TV, 모델별 50대 한정 최대 30% 내외 특별 할인 진행

- “가성비 좋은 우수 중소기업 제품 구매 통해, 차원 다른 똑똑한 소비 제안

 

인터파크(www.interpark.com)가 다가오는 블랙프라이데이를 앞두고 TV 구매를 망설이고 있었던 소비자들을 위해, 한발 앞서 빠른 UHD TV, 모니터 특가 기획전을 실시한다고 20일 밝혔다.

 

우선 인터파크는 프리즘코리아(대표 김한진)와 손을 잡고 75 UHD TV겸 모니터 ‘PT750UD’을 단독 출시했다. 출시 기념으로 인터파크는 재고 소진 시까지 30% 특별 할인 행사를 진행하며, 포토 상품 리뷰를 등록한 고객에는 50명 선착순으로 20만원 상당의 27QHD 모니터를 무료로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PT750UD’는 은은한 광택의 메탈 베젤(테두리)을 채택해 고급스러운 디자인을 자랑하며, 영상예측보상(MEMC, Motion Estimation/Motion Compensation) 알고리즘 기반의 120Hz(1초에 120장의 장면을 구현) 기술과 6ms의 빠른 응답속도를 통해 자연스럽고 부드러운 영상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PT750UD’는 4개의 HDMI 2.0포트를 비롯, 다양한 멀티 포트를 탑재했고, USB 2.0포트를 통한 동영상, 사진 감상 기능을 갖췄으며, 20W 2채널 스피커와 다양한 기능의 기본 리모콘을 통한 생생한 음향 재생과 손쉬운 TV 조작이 장점이다. 더욱이 이 제품은 프리즘코리아 전국 14 A/S 총판을 통해 빠르고 간편하게 상담을 받을 수 있다.

 

또 인터파크는 와사비망고(대표 김환준)와 함께 UHD TV UHD 모니터 특별 할인 기획전을 실시한다. TV 6, 모니터 1종의 총 7개 모델을 대상으로 모델별 50대 한정으로 진행되는 금번 이벤트에서는, UHD TV와 모니터를 최대 30% 내외의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또한 제품을 구매하고 포토 상품 리뷰를 등록하는 이들에게는 문화상품권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함께 실시한다.

 

인터파크 스마트디바이스팀 이지현 팀장은 블랙프라이데이를 활용해 글로벌 브랜드의 TV 제품들을 해외 직구로 구매하는 것도 물론 현명한 소비이겠지만, 성능과 디자인은 손색이 없으면서 가격은 더욱 저렴한 국내 우수 중소기업들의 제품을 평소보다 더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금번과 같은 이벤트에 구매하는 것이야 말로 더욱 똑똑한 소비자가 되는 길이라며, "인터파크는 앞으로도 우수 중소기업과의 협업을 통해, 가성비 높은 제품을 출시해 소비자 만족도를 높여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