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메뉴
젠체메뉴 바로가기
서브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페이지 카테고리

메인 페이지 > 홍보관 > 보도자료

보도자료

제목

인터파크와 롯데카드가 함께하는 컬쳐 프로젝트 2탄 ‘May I Love You?’ - 2018/04/04

인터파크와 롯데카드가 함께하는 컬쳐 프로젝트 2‘May I Love You?’

인터파크, 롯데카드 구매 고객 대상으로

노홍철의 북콘서트’, ‘미스틱 어쿠스틱 콘서트초청 이벤트 진행

n  롯데카드 5만원 이상 구매 고객 노홍철의 북콘서트’, ‘미스틱 어쿠스틱 콘서트초청

n  인터파크만의 차별화된 자원 바탕··우수회원 혜택 지속적으로 개발 및 전개





지난해 우수회원 제도 개편 이후 회원들에게 보다 더 다채로운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는 인터파크(www.interpark.com)가 롯데카드와 함께 두번째 콘서트 초청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인터파크와 롯데카드가 함께 진행하는 컬쳐 프로젝트 2탄(부제:May I Love You?)으로, 오는 4월 22일까지 총 500명을 선정하여 서울 한남동 블루스퀘어에서 진행하는 '노홍철의 북 콘서트(5/12)'와 '미스틱 어쿠스틱 콘서트(5/13)' 공연 초대권을 1인 2매 증정한다.

이벤트 응모는 인터파크에서 롯데카드 LIKIT을 통해 5만원 이상 구매한 인터파크 회원이라면 누구나 가능하며, 회원 등급과 롯데카드 LIKIT 결제 금액이 높을수록 이벤트 당첨 확률이 증가한다. 또한 개인 SNS를 통해 이벤트 공유 후 해당 URL 주소와 공연에 가야하는 사연을 이벤트 페이지에 댓글로 남길 시에도 당첨 확률이 증가한다.

이외에도 인터파크는 이번 결쳐 프로젝트 2탄의 일환으로 인터파크에서 롯데카드 LIKIT 카드로 첫 결제한 회원들에게 3만원을 되돌려주는 캐시백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인터파크 서비스전략실 마케팅기획팀 조혜영 팀장은 "이번 컬쳐 프로젝트 2탄 'May I Love You?'는 지난해 10월 진행한 컬쳐 프로젝트 1탄 'Show&Story'의 높은 호응을 바탕으로 기획됐으며, 북 콘서트, 뮤직 콘서트 등 보다 다양한 혜택을 회원들에게 제공하고자 노력했다"며 "앞으로도 문화, 여행, 쇼핑, 도서 등 인터파크만의 차별화된 자원을 바탕으로 우수회원 혜택을 지속적으로 전개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지난해 새롭게 개편된 인터파크의 우수회원 제도는 우수회원이 되는 문턱은 1회 및 3만원 이상 구매로 낮추되, 우수회원들에 대한 혜택을 보다 강화한 것이 특징이며, 우수회원에게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I-Point(아이포인트)를 구매금액의 0.5~2% 추가 적립해주는 혜택을 부여한 것이 차별화 포인트이다.

I-Point는 도서부터 공연, 여행에 이르기까지 인터파크의 모든 상품 카테고리에서 사용할 수 있으며, 이벤트나 상품평 작성시 적립되는 여타의 쇼핑몰들과 달리 구매 시 즉시 적립되고 다음 구매 시 바로 사용할 수 있다. (끝)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