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메뉴
젠체메뉴 바로가기
서브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페이지 카테고리

메인 페이지 > 홍보관 > 보도자료

보도자료

제목

인터파크투어, ‘제 6회 온라인 여행 박람회’ 일주일 연장 - 2018/06/04

완벽한 휴가를 위한 슈퍼세일은 계속된다!

인터파크투어, ‘6회 온라인 여행 박람회일주일 연장

■전체 여행상품 예약 및 방문 늘어, 여름휴가 앞두고 국내외 여행상품 고른 인기 보여

■박람회 기간 급부상 여행지는 인도차이나, 태국 크라비·코타키나발루 등 휴양지 강세

■고객 성원에 힘입어 박람회 일주일 연장, 여름휴가 초특가 여행 준비할 수 있는 기회

 

인터파크투어가 6회 온라인 여행 박람회64일부터 10일까지 일주일 연장한다고 밝혔다. 기존 514일부터 63일까지 진행하기로 했던 박람회 기간을 연장키로 한 것.

 

6회 온라인 여행 박람회는 완벽한 휴가를 위한 21일간의 슈퍼세일이라는 슬로건 아래 진행되고 있다. 다가오는 여름휴가를 준비하는 고객들을 위해 전 세계 여행상품을 특가 판매하고, 다양한 할인쿠폰 및 이벤트로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

 

인터파크투어 측은 “3주간 진행된 제 6회 온라인 여행 박람회를 통해 전체 여행상품 예약과 방문자가 전년 동기 대비 평균 20% 이상 늘며 국내외 여행상품 모두 고른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이러한 고객 성원 보답 차원과 빠르게는 한 달 여 앞으로 다가온 여름 휴가를 미처 준비하지 못한 고객들을 위해 박람회 기간을 연장하기로 결정한 것이라고 말했다.

 

박람회 기간 급부상한 여행지는 인도차이나로, 태국·발리·코타키나발루 순으로 예약이 급증했다. 여름 휴가를 맞아 조용하게 휴식을 취할 수 있는 휴양지가 주를 이룬 것. 특히 베트남 다낭, 태국 크라비, 코타키나발루 등은 전년 동기 대비 예약이 100% 가까이 늘었다.

 

아울러 국내 숙박 상품은 제주·서울 등 주요 지역의 특급호텔 인기가 높았다. 여행을 떠날 때도 확실한 행복을 추구하는 소확행 트렌드가 반영되며, 가까운 국내여행이지만 확실한 휴식과 힐링을 경험할 수 있는 특급호텔 호캉스를 선호하는 경향이 반영된 것.

 

한편, 6회 온라인 여행 박람회 페이지는 크게 패키지관 해외항공·호텔관 국내항공·호텔·여행관 ▲Best랭킹쇼 여행TV ▲이벤트관 맞춤검색 으로 나누어져 있으며, 국내외 항공권·패키지·자유여행·숙박 등 전 카테고리에 걸친 여행상품을 특가에 선보인다.

 

대표 상품으로는 다낭/호이안 4/5(499000~), 태국 크라비 전세기 상품(599000~) , 동유럽 48일 핵심코스 일주 상품(124만원대), 히든 클리프 호텔&네이쳐 제주 상품(16만원대) 등이 있다.

 

상품 특가 판매뿐 아니라 다양한 서비스를 통해 여행지 선택을 돕는다. ‘Best랭킹쇼맞춤검색관을 통해 고객들에게 인기 있거나 원하는 여행지, 상품에 대한 정보를 알려준다.


또한 박람회 기간 사용 가능한 최대 100만원 상당의 다양한 할인쿠폰, 요일별 선착순 할인쿠폰 등을 통해 더욱 저렴하게 여행상품을 구매 가능하다. 이에 더해 쿠폰을 이용새 상품을 예약하는 고객에게 추첨을 통해 400만원 상당의 유럽 무료여행권을 제공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가 준비되어 있다. 자세한 사항은 온라인 여행 박람회 페이지(http://tourexpo.interpark.com/)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끝>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