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메뉴
젠체메뉴 바로가기
서브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페이지 카테고리

메인 페이지 > 홍보관 > 보도자료

보도자료

제목

루나파크전, 한가위 맞이 ‘위시문 이벤트’ 진행 - 2018/09/20

루나파크에 뜬 보름달에 소원 빌러 DDP로 오세요!

루나파크전, 한가위 맞이 위시문 이벤트진행

-      현장에선 달토끼가 살고 있는 보름달에 소원을 붙이는 <위시문 이벤트>

-      추석 연휴 4일간 한복 입은 관객 무료입장, 예매 후 방문하면 전원 선물

-      한가위 연휴엔 공연, 전시, 레저 최대 72%까지 할인되는 ‘ㅎㄷㄷ기획전

 


아이와 어른이 함께 공감하고 체험할 수 있는 국내 최대 규모 디자인 전시회 <루나파크전 : 더 디자인 아일랜드>가 추석 황금연휴를 맞아 921일부터 930일까지 다양한 현장 이벤트를 진행한다.

 

<루나파크전>에서는 대형 보름달과 여러 마리의 토끼 오브제가 설치된 문래빗존이 가장 인기 있는 포토존으로, 보름달이 모두를 풍성하게 밝혀 주는 추석을 맞아 보름달에 소원을 비는 위시문(wish moon) 이벤트를 마련했다.

 

참여 방법은 이벤트 기간에 전시장에 마련된 둥근 위시문 보드를 찾아 토끼 모양 응모권에 자신의 소원을 적고 위시문에 붙이면 응모가 완료된다. 당첨자는 추첨을 통해 104일 루나파크전 공식 인스타에서 10명을 발표하고, 이탈리아 디자인 브랜드 알레시의 아물레또 스탠드, 리플레소 접시 세트, 피노 깔때기와 루나파크전 텀블러 등을 증정한다.

 

추석 연휴(9/23~9/26), 한복입으면 무료 입장

 

또한, 민족의 명절인 만큼 923일에서 926일까지 4일간 한복을 입고 방문한 관람객은 무료입장할 수 있는 혜택과 사전 예매 후 방문한 관람객에게는 루나파크전 한정판 데코 스티커도 제공한다. 전시장이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 배움터에 위치하고 있어 서울시내 주요 궁궐 등을 경유하는 시티투어버스나 대중교통을 통해 접근하기 쉽기 때문에 명절 가족 나들이나 데이트 코스로 제격이다.

 

더불어 연휴 기간 동안 전시장 내에서는 <루나파크전>의 추억을 아날로그 감성 사진으로 남길 수 있는 무료 사진 촬영 이벤트도 열린다. 희망자는 전시장 곳곳에 폴라로이드 카메라를 가지고 있는 진행 요원에게 촬영 요청을 하면 된다.

 

한가위 맞이 공연 할인 기획전도 풍성

 

한편, 922일부터 930일까지 인터파크티켓에서 공연, 전시, 레저 상품 예매 시 최대 72%까지 할인되는 ㅎㄷㄷ (가위 박 할인 잔치의 초성)기획전’(http://bitly.kr/Y24v)도 열려 저렴하게 문화나들이를 즐기기 좋은 기회다.

 

기획전 기간 동안 인기 뮤지컬 ▲웃는 남자10%, 매디슨 카운티의 다리최대 30%, 마틸다’ 20%, 오 캐롤’ 50% 등의 할인된 가격에 예매 가능하다. 긴 추석을 더욱 풍성하게 보낼 수 있도록 가족끼리 즐기기 좋은 ▲인터파크 VR 체험관은 40% 할인, ▲남이섬 짚라인 등 패키지 최대 60%, ▲제주신화월드 이용권도 최대 31%까지 할인된다.

 

ㅎㄷㄷ 기획전과 더불어 기발한 ㅎㄷㄷ 초성 3행시 짓기 이벤트에 참여하면 화제의 뮤지컬 <마틸다> VIP석 초대권을 추첨을 통해 5쌍에게 제공한다. 참여방법은 912~926일까지 인터파크티켓 페이스북과 트위터에서 이벤트 안내 글에 댓글로 제출하면 된다. ()

 

※ 루나파크전 소개

인터파크(ticket.interpark.com)가 주관 및 기획하고 이탈리아의 디자인 거장 스테파노 지오반노니가 총 디렉팅 한 국내 최대 규모의 디자인 전시회이다. 필립 스탁, 알레산드로 멘디니, 하이메 아욘, 에에로 아르니오 등 현대 디자인계의 전설로 꼽히는 디자이너 100여 명의 작품 430점이 전시되어 있다. 116일까지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 M배움터 디자인 전시관에서 열린다.

 


목록